우리나라 다단계 회사 순위 [일명 ::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들]

2016. 2. 4. 01:20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전화가 왔어요... 별로 안친했는데... 연락을 해서 정말 반가운 마음에 덥썩 만나겠다는 약속을 했고, 서울에서 맛있는거 사준다고 올라오라고 하더라고요. 가로수길 구경가자고 해서, 촌놈인 저는 신나는 마음에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그런데, 웬걸... 이친구가 갑자기 자기가 아는 여자애 만나야 한다고 강남역에서 보자고 하더라고요, 괜히 얘가 나 여자도 소개시켜주는건가??? 하고 혹하는 마음에 좋다고 했습니다. 나는 너만 믿고 간다~ 라는 ㅄ 같은 (지금생각해보니) 멘트도 덧 붙였네요 ㅋ


암튼, 그렇게 강남역으로 지하철 표를 보면서 가고 있는데, 갑자기 또 장소를 바꾸자네요.. 교대역으로 오라네요. 여기서 눈치를 깟어야 하는데......



이렇게 인터넷에 보면 친구에게 다단계 사기를 당할 뻔 했다는 이갸기의 시작이다. 100이면 100 다 비슷하다. 돈 많이 벌게 해준다, 여자소개시켜준다, 아는 형님이 사업해서 대박났는데, 얘기나 한번 들어보자... .등등 이런 얘기를 참으로 많이 합니다.


다 사기, 다단계 사기입니다.

이름도 어디서 좋은것들은 다 가져다가 붙여서 물건 강매를 하는 곳들인데요... 그래서 다단계라고 하면 굉장히 인식이 좋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 1위는 한국암웨이, 뉴스킨 코리아, 한국 허벌라이프 입니다. 글로벌 다단계 업체로 굉장히 유명한 곳들이죠. 4위는 토종 애터미 주식회사, 5위는 유니시티코리아 입니다. 





계속해서, 메리케이코리아,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 시크릿  다이렉트코리아, 하이리빙, 루안코리아, 매나테크코리아, 앤알커뮤니케이션


13위는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아이에프씨아피, 아프로존, 에이씨앤코리아, 세흥허브, 굿모닝월드, 아이원 등입니다.






여기까지는 실제로 물건 판매와 그로인한 수당이 지급되는 곳들로 매출액도 굉장히 큰 회사입니다.  혹시 친구가 다단계 피라미드 판매 가입을 하자고 꼬신다면 위에있는 표를 보여주면서 여기 순위에 들어가는 회사냐? 위에 있는 곳들도 돈 잘버는 사람이 거의 소수인데... 말도 안된다고 뿌리치고..


애초에 만나지 마는게 최선입니다.